up

FAQ 1 페이지

Welcome to let's travel!

COMMUNITY

게시물 검색

객실마다 데코테이블 테라스가 있어서 테라스에서만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건물 외부에도 바베큐테이블과 그릴통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에서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입실은 이용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하시며, 퇴실은 퇴실 약정일 오전 11시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추가 체류를 원하시는 경우 미리 관리사무실에 연락 주시어 연장 가능 유무를 확인하시어야 하며, 추가 이용시간에 따라 별도의 요금이 발생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장은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하시며, 그 이후의 퇴실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하루 숙박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저희 대둔산 한마음캠핑플레이스는 고급캠핑타입의 캠핑장으로써 개인위생을 위해서 개인세면용품(칫솔, 치약, 면도기, 폼클렌징, 빗 등등)을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참고로 저희 캠핑장 마트에 1회용 개인세면용품 판매하고 있습니다. (칫솔, 치약, 면도기, 폼클렌징, 빗 등등)

나머지 침구류나 바디용품등은 비치되어 있으니 별도 준비 안하셔도 됩니다. 유아가 동반할 경우에는 유아침구류는 별도 준비해오시는 것을 권고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과 협력하여 식당의 고기한상차림(모듬고기, 밑반찬, 쌈종류 등)이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번거롭지 않게 순수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나 객실상세보기에 인원옆 (+)표시가 되어 있는 객실에 한해서만 그 숫자에 맞게 인원추가가 가능하십니다. 그 범주내에 포함되신다면 인원추가가 가능하지만, 포함되지 않을 경우 객실을 추가로 예약하시거나 더 큰 평형으로 변경하시어야 합니다. 

36개월이상은 인원에 포함이 되며, 추가하실 경우 성인은 1인당 2만, 36개월이상은 1인당 1만5천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인원이 추가되면 수건 등 필요물품은 추가로 드립니다. 

참고로 1회용 개인세면용품은 위생상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1회용 개인세면용품 마트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칫솔, 치약, 면도기, 폼클렌징)


반려동물동반고객 퇴실 후 다음 타임 손님 알러지 유발하는 경우가 생긴 일례가 있어서 반려동물동반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알러지 유발 가능성 문제로 반려동물 동반을 금지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저희 대둔산 한마음캠핑플레이스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한마음캠핑플레이스에서는 자체 홈페이지 예약하기와 네이버예약이 가능합니다. 편하신대로 예약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번거로우시면 전화로 예약하시면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자체예약 프로세스

 1. 이용하시려는 날짜, 원하는 객실을 정합니다. 

 2. 원하시는 인원, 옵션을 선택

 3. 고객님의 간단한 정보 입력

 4. 결제 

※ 주의사항 예약 후 다음날까지 전액 완불해주셔야 예약이 완료되고 있습니다. 

※ 취소,환불규정 

 이용 10일 전 취소 : 100% 환불 

 이용 9~7일 전 취소 : 70% 환불 또는 비수기 주말로 연기가능

 이용 6~4일 전 취소 : 50% 환불 또는 금요일을 포함한 비수기 평일 연기가능 

 이용 3~당일 전 취소 : 환불/연기 불가

한마음캠핑플레이스

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대둔산로 206, 1층
사업자 번호 : 493-86-02112 | 통신판매업종신고 : 제 2021-충남금산-0099호
상호 : (주)한마음월드 | 대표 : 우광식 | 고객센터 : 010.8477.9214
이메일 : hanmaeum6666@gmail.com
Customer Service
TEL. 010-8477-9214
EMAIL. hanmaeum6666@gmail.com
Account
기업. 364-066685-04-019
예금주. 주식회사 한마음월드
한마음캠핑플레이스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